중앙도서관(관장 김명환)은 2019년 5월 21일(화) 오전 11시 20분에 관정 갤러리에서 「제8회 중앙도서관 작은 전시회: Let’s Elope」요이한 작가의 작품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전시는 요이한 작가의 일러스트 작품과 그의 작품을 책표지로 활용한 도서로 꾸며졌다.
요이한(Yoy Han) 작가는 여행의 기억, 오래된 사진, 노래 가사 등에서 떠오르는 단편적 이미지와 감정을 재료로 다양한 분야에서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해 오고 있다. 작품 설명회를 통해 이번 전시의 주제, 작가만의 작품세계 등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작가와 함께 전시장을 둘러보며 <Drunken Night>, <Exotic Garden>, <The Dreamers> 등 총9점의 작품들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각 작품에 대한 작가의 설명은 캡션 형태로 작품 아래 부착하여 관람자의 풍부한 작품 감상과 이해를 도울 계획이다.
이번 전시는 중앙도서관 관정 갤러리에서 2019년 7월 31일(수)까지 계속되며, 학내 구성원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도 무료로 자율 관람할 수 있다. (관람 시간 07:00~23:00) 아울러 전시장에 비치된 전시 작품을 담은 기념엽서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미혼모 생계 지원을 위하여 기부될 예정이다.
※ 붙임 : 전시장 및 행사 사진
□ 문의 : 중앙도서관 기획홍보실(02-880-5285)
<전시장 및 행사 사진>